비즈니스 BUSINESS

FAQ

자주 묻는 질문 키워드

  • Q 회원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신규 사이트 첫 로그인 시 아이디는 본사 회원번호이며, 비밀번호는 생일(예시: 06월 12일 -> 비밀번호:0612)로 입력하시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영리빙] - [내 계정] - [비밀번호 변경]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Q 영리빙코리아 회원은?

    영리빙코리아 회원은 전 제품을 소비자가 대비 24%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정기주문을 이용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영리빙 보상플랜에 자동으로 참여 되어 조건이 충족되면 커미션(후원수당)을 받을 수 있는 있습니다. 

    현재 영리빙코리아는 가입한 회원만 제품 구매 가능합니다.

  • Q 배우자가 공무원 또는 교원일 경우 부부 모두 영리빙 회원으로 등록할 수 없나요?

    배우자만 공무원 또는 교원일 경우, 본인만 회원으로 등록하여 사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무원 신분의 명의로 또는 공동사업자로 사업을 진행할 경우 법적 처벌은 물론 배우자의 회원자격에까지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어떤 이유로든 공무원 또는 교원의 직업을 가진 분은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 Q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서 규정된 공무원의 범위는 무엇입니까?

    공무원은 일반직 공무원, 특정직 공무원, 기능직 공무원, 정무직 공무원, 별정직 공무원, 계약직 공무원을 포함하는 개념으로서 지방자치단체의 공무원을 지방공무원이라 하고 그 외의 국가기관에서 근무하는 공무원을 국가공무원이라 합니다. 

    또한 교육 공무원은 교육기관에 근무하는 교원 및 조교, 교육행정기관에 근무하는 장학관 및 장학사, 교육기관·교육행정기관 또는 교육연구기관에 근무하는 교육연구관 및 교육연구사 등입니다. 

  • Q 1년동안 주문하지 않아 휴면 회원계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주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영리빙코리아는 회원가입시점을 기준으로 12개월동안 누적 50PV미만 구매의 경우, 비활동 회원으로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이는 영리빙과의 멤버십은 없어지게 되고, 모든 계약은(정기주문 계약, 디스트리뷰터 계약 등) 소멸하게 됩니다. 

     

    ˙ 이전과 동일한 추천인과 후원인으로 재등록 원하는 경우

      → 본인이 직접 멤버서비스(080-500-2200)으로 연락하시면 직원을 통해 처리 후 주문 가능합니다. 

     

    ˙ 추천인과 후원인을 변경하여 재등록 경우

      → 회원가입신청서와 신분증 사본 (생년월일 6자리 +성별까지 표기, 뒷번호는 마스킹)을 이메일(custservkorea@youngliving.com)으로 접수하시면 직원을 통해 처리 후 주문 가능합니다. 

     

    ※ 다만, 영리빙 코리아의 정책에 따라 최근 1년 동안 50PV 이상의 주문이 없을 경우 계정이 다시 비활성화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Q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영리빙 웹사이트 [마이 영리빙 > 주문 관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상품이 포장된 택배 박스에 동봉되어 출고된 주문 내역서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Q 결제방법

    ˙ 영리빙코리아 제품을 주문할 경우 가상계좌를 통한 입금방법과 신용/체크카드 결제방법이 있습니다.

    ˙ 일반주문은 두가지 결제 방법을 모두 사용할 수 있지만, 정기주문은 등록된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 정기주문  프로그램을 신청하기 위해, 결제할 카드 정보를 사전 등록하셔야 합니다.

    ˙ 카드 등록 방법은 [마이 영리빙> 내 계정 > 결제수단관리]에서 가능하며, 카드 등록이 완료되면 정기주문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정기주문 프로그램 이용 중 카드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도 [마이 영리빙> 내 계정 > 결제수단관리]에서 카드등록 후 [정기주문 > 나의정기주문 > 수정]에서 정기 주문 카드 변경을 하셔야 합니다.   


  • Q 얼마부터 무료 배송인가요?

    영리빙코리아에서 구매를 원하는 제품들의 합계 금액이 50,000원이상일 경우 무료 배송 됩니다.
    만일, 합계 구매금액이 50,000원 미만일 경우에는 배송비 3,5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 Q 배송방법 및 기간 안내

    ˙ 익스피리언스 센터에 방문하여 주문하실 경우 현장 픽업 또는 택배 배송 선택 가능 합니다.
    ˙ 전화 주문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주문하실 경우 택배로 배송됩니다.
    ˙ 택배로 배송될 경우, 영업일 기준 12시 이전 주문하신 경우 당일 출고 되고, 12시 이후 주문하신 경우 익영업일에 출고됩니다(단, 주문량 증가에 따라 출고 마감 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배송 기간은 평균 3~5영업일이내 배송되며, 기상 악화, 택배 파업 등의 사유로 배송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영리빙코리아는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되지만, 사정에 따라 택배사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Q 주문된 제품의 택배 운송장번호 확인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주문하신 제품에 대한 배송 정보는 영리빙코리아 웹사이트 [ 마이 영리빙 > 주문관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 시 문제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배송을 받으신 날로부터 지체 없이 멤버서비스 (080-500-2200)으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을 거쳐 조치하여 드립니다.
    ˙ 배송 박스와 거래명세서는 버리지 마시고 보관해 주십시오.
    ˙ 제품파손, 과부족 등의 배송오류가 발생될 경우 멤버서비스 (080-500-220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반품 방법 및 환불 안내

    반품을 원하실 경우 멤버서비스(080-500-2200)으로 직원을 통해 반드시 반품 신청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 반품 시 주문한 제품과 증정품을 모두 반품해야 합니다.  

    ˙ 최초 구매 방법에 따라 카드(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결제한 경우, 카드 승인이 취소 처리되고, 가상 계좌로 결제한 경우 등록된 은행 계좌로 입금 처리됩니다.  

    ˙ 반품 처리에 대한 상담(구입 시기에 따라 적용되는 공제비용 및 반품 수수료 등의 입금)이 완료된 시점을 기준으로 3영업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 직원을 통해 반품 신청 없이 당사로 물건을 보내실 경우, 해당 제품은 반품이 거절될 수 있으며 반품에 대한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관련 법규에 따라 반품가능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소매고객 : 제품 수령한일로부터 14일이내 반품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2) 회원 : 제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이내 반품이 가능하며, 반환 기간 공제비율에 따라 환불 금액이 차감됩니다. 

     

    상품 또는 용역의 반환 시기공제 비율
    공급일로부터 1개월 이내 반환 시0%
    공급일로부터 1개월이 지난 후 2개월 이내 반환 시5%
    공급일로부터 2개월이 지난 후 3개월 이내 반환 시7%

     

    ˙ 직원의 안내에 따라 반품하실 제품을 영리빙 물류센터로 택배 발송해주시면, 물건이 입고된 후 제품 검수 후에 검수결과에 따라 반품처리 됩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2. 소비자나 판매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따라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반품 요청자의 귀책사유(비정상 반품 접수, 연락 두절, 부당한 요구, 입금 지연 등)에 의해 접수된 반품 건은 제한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 ​ 

  • Q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 받을 수 있나요?

    ˙ 정기주문 프로그램을 가입 후 100PV이상 주문하시면 자동으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정기주문 프로그램을 통해 매월 주문하는 회원은 일반주문에도 동일한 적립율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적립율 ]
    1. 정기주문 프로그램을 통해 1개월 ~ 3개월 연속 주문 : 주문PV X 10%적립
    2. 정기주문 프로그램을 통해 4개월 ~ 24개월 연속 주문 : 주문PV X 20%적립
    3. 정기주문 프로그램을 통해 25개월이상 연속 주문 : 주문PV X 25%적립 

  • Q 영리빙 에센셜 오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장소가 있나요?

    ˙ 서울 잠실에 위치한 영리빙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다양한 에센셜 오일을 무료로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영리빙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체험 공간 뿐만 아니라 소/대규모 미팅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회원 가입 및 주문 등 직원을 통한 간단한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37, 한국광고문화회관 17층 (지하철 2호선 잠실역 7번 출구 / 8호선 잠실역 9번 출구)
    √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 Q 웹사이트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

    ˙ 웹사이트 로그인 상태인 경우, 영리빙코리아 웹사이트 [마이 영리빙 > 내 계정]에서 비밀번호를 포함한 본인의 기본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 웹사이트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멤버서비스 직원과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1. 전화 : 080-500-2200
    2. 카카오 채팅 상담 : 카카오톡 “영리빙코리아” 친구 등록 후 채팅 상담
    ※ 상담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12시~오후 1시에는 상담이 불가능합니다) 

  • Q 제품 교환 및 A/S 접수

    ˙ 제품 불량 및 배송 중 파손 등의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주문 정보 확인하여 멤버서비스 080-500-220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제품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1년 이내 A/S 가능합니다. 

    ˙ 수거된 제품이 품질 기준 미달인 경우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회원검색

회원검색
  • 조회 결과